제목 공지 기해년 시무식 "올해 사업계획 달성, 한마음 한뜻 뭉치자"
작성자 관리자 (Date : 2019.01.03 / hit : 433)

다스(대표이사 송현섭)2019년 시무식을 기해년(己亥年) 첫 출근일인 3일 오전 830분 본사와 경주공장 관리직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 외동농공단지 경주 2공장 강당에서 가졌다.

송현섭 대표이사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우리가 맞닥뜨릴 위기는 언제나 또 다른 기회의 시작이라는 사실을 경험적으로 알고 있다""새로운 시작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새로운 발전을 이루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그는 "(국내외 경제전망 등)대내외적인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다스와 대한민국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숨어 있는 기회를 잡을 우리만의 경쟁력 확보가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는 시기"라며 이같이 밝혔다. 

송 대표는 "올 한해 사업계획 달성을 위해 힘을 합치고 역량을 뭉쳐 저와 함께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한 뒤 "용기를 갖고 과감히 도전해야 더 큰 발전과 성취를 이룰 수 있다"고 격려했다.

이어 "굳게 참고 흔들리지 않아야만 승리할 수 있다. 중간에 포기한다면 이룰 수 있는 것은 없다"면서 "최고 기술력을 통한 최고 기업을 지키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하나가 될 것"을 당부했다.

시무식에서는 장기근속 대표 6, 우수사원 대표 3명 등 9명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다.

한편, 다스는 올해 글로벌(국내+해외) 영업이익률 목표를 2%(국내 0.2%, 해외 3.7%)로 잡는 등 수익성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설정했다

이전글 (주)다스 송현섭 대표이사 사장 2019년 신년사
다음글 ㈜다스 임직원, 시무식날 헌혈로 따뜻한 새해맞이
리스트